【김용찬 기자】송도의 랜드마크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이 오는 2019년 1월 31일까지 돌잔치 Special Event를 진행한다.
소중한 아기의 첫돌을 호텔에서 품격있게 진행할 수 있으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이라는 점에서 오크우드 돌잔치가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 기간 내 예약 시 다양한 할인 및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벌써부터 문의가 쇄도하고 있는 상황이다.
2019년 1월 31일까지 예약 접수하시는 고객에게는 먼저, 식음료 10% 할인, 선택 사항인 돌상은 업체 ‘쇼콜라베베’ 선택 시 15% 할인(디럭스/프리미어 전통돌상 2종) 및 한복 무료대여, 모바일 초대장 무료제작 혜택을 제공하며, 업체 ‘내리사랑’ 선택 시 15% 할인 및 주문금액에 따라 추가 옵션을 제공한다.
추가 특전사항으로는 60명 이상 예약 시 객실(스튜디오룸) 1박 및 2인 조식 무료이용권 제공, 축하용 케익 및 스파클링 와인 1병 무료, 성장 동영상 무료 상영, 5시간 무료주차 등을 제공한다.
돌잔치 최소 인원은 10명이며, 홈페이지 접수 후 2주 내 방문상담, 계약, 확정해야 혜택이 제공된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관계자는 “럭셔리하고 프라이빗한 호텔 돌잔치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진행할 수 있어 인기다”라며 “특히 호텔 고층에서의 송도의 환상적인 전망을 배경으로 사진을 촬영할 수 있어 더욱 특별한 돌잔치를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