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드마리스 논현점(대표 온윤섭)이 5월3일(금) 오후 5시부터 가정의 달을 맞아 '2019 인천논현2동 행정복지센터' 주관으로 드마리스와 함께하는 감사해孝사랑해孝 어르신 초청 잔치를 개최했다.
▲ 가정의 달 "감사해 孝 사랑해 孝" 잔치로 모인 어르신들[사진=우리일보 DB]
이번 행사는 논현2동 행정복시센터 희망복지팀 추정애 팀장의 사회로 내빈소개 이강호 남동구청장,맹성규 국회의원,최병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숲속마을경로당 정복순 회장,오용환,임애숙 구의원 및 내외빈 등 지역 어르신,아동,자원봉사자등 250여명이 함께했다.
▲ 드마리스 온윤섭대표 인터뷰[사진=우리일보 DB)
드마리스 인천점 온윤섭 대표는 인사말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논현2동 행정복지센터가 주관하고 드마리스인천점,논현사랑치과의원,논현2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후원한 '감사해 孝 사랑해孝' 잔치를 하게되 매우 기쁘다며 호텔식으로 준비된 음식을 많이 드시고 즐거운 시간이 되라고 말했다.
▲ 이강호 남동구청장 축사를 하고있다.[사진=우리일보 DB]
이어 이강호 청장은 축사에서 이 자리를 마련해주신 드마리스 온윤섭 대표와 드마리스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의 말과 함께 참석한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맹성규 국회의원이 축사를 하고 있다.[사진=우리일보 DB]
이어 맹성규 국회의원은 축사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시간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 정복순 회장이 감사의 말을 하고 있다.[사진=우리일보 DB]
숲속마을경로당 정복순 회장은 어르신들을 위해 이 자리를 마련해 준 드마리스 대표와 모든 임직원들께 감사를 드린다며 어르신들께 많이 드시고 행복한 시간이 되시고 드마리스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한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 아동들이 준비한 카네이션을 어르신들께 달아드리고 기념사진 촬영[사진=우리일보DB]
이어 아동들이 준비한 카네이션 달아드리기에 11개 경로당 어르신들이 대표로 아동들이어르신들의 가슴에 카네이션을 달아드리고 하늘마을지역아동센터가 준비한 아동공연, 가야금공연과 우크렐라연주가 이어졌다. 또 다사랑봉사단 김은경 가수의 공연이 이어지면서 어르신들과 이 청장등 내외빈이 함께 흥겨운 한마당 축제의 장에 어르신들과 하나가 돼 즐거운 여흥의 시간을 보냈다.
이 청장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드마리스 인천점에서 어르신과 아동들에게 자리를 마련해 준 드마리스 인천점에 무한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이 청장은 이런 행사가 인천과 남동구 곳곳에서 많이 이루워 졌으면 한다고 말했다.
드마리스 온 대표는 베트남에서 3년동안 드마리스를 운영하면서 부모님 생각이 많이 났다며 '가정의 달을 맞아 어르신들을 위한 잔치를 해드려야 겠다는 생각에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그는 앞으로 인천의 소외 계층을 돌아보고 그들을 섬김과 나눔을 통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