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일보 이진희 기자】 | 인천대 학산도서관이 구독 중인 전자정보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이용을 활성화시키기 위해‘2025년 인천대학교 전자정보박람회’를 5월26일 ~ 5월30일까지 5일간 개최한다.
지난해와 달리 이번 박람회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병행 운영하여 학내 구성원의 교육과 연구력 강화를 위해 다양한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오프라인 전자정보 박람회는 5월 27일(화)에 학산도서관 이룸관 1층 트라이버시티 컨버전스홀에서 총 24개의 업체가 참여해 교내구성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전자정보 업체별 부스 운영, 신규구독 전자정보 이용교육, 스탬프 투어 및 경품 추첨 등으로 구성돼 학생들에게 유익한 전자정보 안내는 물론 다양한 즐길 거리들을 제공할 예정이다.
부스 투어 3개 이상 마친 재학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갤럭시탭, 갤럭시워치, 에어팟, 헤드셋,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기념품도 증정한다.
온라인 박람회는 행사기간 동안 인천대학교 학산도서관 홈페이지(lib.inu.ac.kr) 온라인 부스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행사 담당자는 “이번 박람회는 많은 이용자들의 참여를 위해 온라인 부스 및 전자책 등 다양하게 행사를 구성하여 보다 많은 대학 구성원들에게 학술정보를 활용할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