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이재욱이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극본 권도은, 연출 정지현 권영일)에서 이다희와 드라마 같은 첫 만남으로 본격적인 로맨스의 시작을 알리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았다.
지난 26일 방송된 7화에서는 극중 아침 드라마 <장모님이 왜그럴까>에서 “나 무정자증이야!!”라고 외치며 지난 ‘미역싸대기’ 에 이은 충격적인 막장전개 속 명연기를 선보인 이재욱과, 드라마에 흠뻑 빠져버린 이다희의 예상치 못한 첫 만남이 그려졌다.
길을 걷던 차현(이다희 분)은 우연히 경찰에게 쫓기는 한 남자를 발견하고는 바로 쓰러트려 제압했다. 바로 얼굴을 확인한 차현은 깜짝 놀란다. 바로 추격씬 촬영을 하고 있던 지환이었던 것.
지환을 병원으로 데려간 차현은 “얼굴엔 상처 안 나서 천만 다행이다 싶어서요. 배운데.” 라며 금새 지환을 걱정하는가 하면, 드라마를 보고 지환을 구박하는 사람들에게 “지금 내 배우한테 뭐하시는 거죠?” 라며 쿨하게 지환을 챙기는 모습을 보였다. ‘내 배우’ 라는 말에 기뻐하는 지환의 순수한 리액션은 금새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한편 핸드폰 번호를 묻는 차현에게 2G 폰을 건네며 “전화는 전화인 게 좋아요. TV는 TV인 게 좋고 컴퓨터는 컴퓨터인 게 좋아요. 안 섞였으면 좋겠어요.” 라며, 극 중 막장드라마 속 차갑고 냉철한 모습과는 또 다른 청순한 비주얼로 반전 매력을 선사하기도 했다.
이 날 지환과 차현의 만남은 본격적인 배우와 팬의 로맨스라는 색다른 모습으로, 드라마 속 다른 커플들과는 또 다른 설렘을 안겨줄 것으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특히 이재욱의 본격적인 등장은 방송 직후 실시간 포털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면서 폭발적인 관심을 입증해내기도 했다.
한편, tvN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는 매주 수, 목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