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인기리에 방영중인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때’의 반응이 심상치 않다. 1주일 전 공개된 1화의 유튜브 조회수가 100만을 훌쩍 넘겨 150만을 향해가는 것은 물론 공개되는 회차 마다 24시간 만에 50만뷰를 기본으로 넘기기 때문.
더불어 주인공 윤준원(서주호 역)의 또 다른 매력을 볼 수 있는 일상사진 들이 대방출 되어 화제다.
공개된 사진 속 윤준원은 드라마에서의 서주호처럼 모범생 스러운 고딩의 모습, 흐트러진 머리에 시크한 표정, 익살스런 눈웃음이 매력적인 모습, 자기 전 편안한 쌩얼의 네추럴한 모습, 남친짤의 정석과도 같은 훈훈한 대딩의 모습 등 다채로운 매력들을 보여준다.
특히 윤준원은 배우돌 ‘더 맨 블랙’에서 랩을 담당하고 있는 멤버로써 연기뿐만 아니라 앨범활동,공연, OST 등 다방면으로 활동하고 있는데 특히 유창한 영어실력에 법학도 라는 지적인 매력까지 더해 이목을 끈다.
이 외에도 더 맨 블랙 멤버 ‘최찬이, 고우진, 이형석, 강태우’ 또한 함께 캐스팅 되어 훈훈한 비주얼로 시청자들의 안구정화를 책임지고 있는데 와이낫 미디어가 제작한 첫 번째 하이틴 웹드라마인 만큼 ‘전지적 짝사랑 시점’을 뛰어넘는 레전드 웹드라마 탄생을 기대케 한다.
현재 ‘일진에게 찍혔을 때’는 유튜브 콬tv와 네이버TV를 통해 매주 화,목 6시에 방송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