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캣 매코니 뷰티]
글로벌 뷰티브랜드 캣 매코니 뷰티(Kat Maconie Beauty)의 전속모델 이시원의 화보가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이시원은 투명한 피부가 돋보이는 청순함과, 과즙미 넘치는 싱그러운 웃음을 가득 담은러블리 한 매력을 동시에 보여주었다. 특히, 평소 화려한 이목구비와 흰 피부로 방송 출연 이나 개인 SNS에 사진을 업로드 할 때 마다 사용한 제품이 화제가 되는 이시원인 만큼, 코스메틱 화보에 더 큰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번 화보와 함께 공개된 캣 매코니의 “트러스트 미, 아임 언 아티스트” 새도우 파레트는 단아하지만 세련되고, 청순하지만 섹시한 이시원의 매력을 한껏 배가 시켜주었다. 평소 청순하고 지적인 이미지의 이시원 이었다면 이번 화보에선 4가지 무드에 따른 표정과 제스쳐의 변화로 발랄 부터 청순까지 완벽 소화하는 팔색조의 매력을 마음 껏 뽐냈다.
캣 매코니 뷰티는 “단아함과 성숙미 등 상반된 매력을 동시에 보여주며, 다양한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이시원 배우의 이미지가 캣 매코니 뷰티의 지향하는 이미지가 일치해 전속계약을 체결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드라마와 예능, 거기에 라디오까지 분야를 가리지 않고 종횡무진하며 등장 할 때 마다 연일 실검에 오르며 화제를 몰고 다니는 이시원이 광고계 까지 섭렵 하며 앞으로는 어떤 행보를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이시원이 출연 중인 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는 매주 월,화 밤 10시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