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일보 이재준 기자】(사)한국영화배우협회가 주최하는 "2025 서울국제영화대상" 시상식이 지난 12월 10일, 서울드래곤시티 한라홀에서 약 600여 명의 영화인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거행됐다.
주요 부문 수상자 발표올해 최고의 영예는 남우 주연상에 설경구, 여우 주연상에 이혜영 배우가 안았다. 이외에도 주요 부문 수상자는 올해의 배우상 성동일, 인기상 이하늬,영화배우가 뽑은 최고의 배우상 송지효,심사위원 특별상㈜ 비엠스인터내셔날, 2년 연속 공식 파트너 참가프리미엄 와인 수입 전문 기업인 ㈜비엠스인터내셔날은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서울국제영화대상 공식 파트너"로 참여하며 행사의 품격을 한층 끌어올렸다.
특히, ㈜비엠스인터내셔날 관계자가 '심사위원 특별상'을 직접 시상하는 영예를 안으며 눈길을 끌었다.
올해에도 권위 있는 서울국제영화대상의 공식 파트너로 참여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행사의 격에 맞는 최고급 와인으로 영화인들의 축제를 빛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다.
㈜비엠스인터내셔날 관계자 레드카펫을 수놓은 프리미엄 와인 시음회시상식 당일, 포토존 및 레드카펫 옆에서 프리미엄 와인 시음 행사가 진행돼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식전주로는 축제의 시작을 알리는 클라라 C 스푸만테를 비롯하여 임파비도 비앙코, 미라빌레 화이트 와인 등이 제공되어 만찬 전 분위기를 고조시켰다.만찬주로는 웅장한 맛을 자랑하는 "그랜드포르테 비노로쏘(카베르네 소비뇽)"가 제공돼 영화인들의 성공적인 축배를 들게 했다.
㈜비엠스인터내셔날은 연말연시를 맞아 기업, 협단체, 지자체 등으로부터 크고 작은 송년회 및 각종 이벤트에 대한 와인 공급 및 행사 지원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비엠스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이번 서울국제영화대상과 같이 품격 있는 행사의 그레이드에 맞추어 최선을 다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겠다"며, "성공적인 연말 행사를 위한 최적의 와인 솔루션을 제시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