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일보 이은영 기자】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이 반려견과 함께 럭셔리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쉐라톤 펫캉스'(Sheraton Petcance)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리뉴얼은 반려견과 함께하는 웰니스 & 스파 호캉스를 테마로, 다채로운 객실 내 힐링 공간과 전용 어메니티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쉐라톤 펫캉스’ 예약 시 객실 내에서 애견 전용 스파 스테이션(Spa Station)을 만나볼 수 있다. 편백나무 원목으로 만들어진 애견 전용 욕조와 에어 샤워 & 드라이 룸이 마련돼 있다. ‘바스몽’ 브랜드와 협업한 스파 키트에는 반려견을 위한 미니 수건, 몽스파 입욕제, 몽블링 미스트로 구성된다. 이 외에도 ‘레모나 x 댕모어’ 브랜드의 애견 버블 샴푸, 모이스처 크림, 덴탈 클리너 본품이 포함되어 쾌적하고 편안한 투숙을 제공한다.
호텔에 투숙하며 반려견과 함께 스파를 즐기면서 온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또한 ‘이눔’ 브랜드의 여행용 아워 어스 비건 펫 샴푸, ‘로렌츠’ 브랜드의 못난이 과일껌 본품, ‘펫 트리언츠’ 브랜드의 루트릿 덕 파티 믹스와 오씨트릿 오메가 3 영양제까지 포함되어 있다. 체크인 시,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만의 ‘펫 트래블 다이어리’를 제공한다.
호텔 인근 반려견과 함께 산책하기 좋은 공원, 애견 동반 가능한 레스토랑과 쇼핑몰 등을 지도와 함께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객실은 디럭스 또는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객실 중 선택 가능하다.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투숙 시에는 성인 2인의 조식과 클럽 라운지 입장 혜택이 포함된다. 피스트 레스토랑에서 조식 뷔페 이용 시 5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고 투 고 (To-go)도 가능하다. 애견 유모차 대여도 가능하다.
특별히, 이번 12월 연말 시즌에는 호텔 로비에 ‘디니어’ 브랜드와 함께 준비한 애견 전용 크리스마스 포토존이 마련되었다. 반려견과 함께 호캉스를 즐기며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레드 카펫에 애견 의자와 아치형 크리스마스 트리를 더했다. ‘디니어’ 프리미엄 애견 의자는 ‘쉐라톤 펫캉스’ 예약 시 객실 내서도 이용해볼 수 있다.



